CTS(기독교TV) 앱






 
 
 
 
 

1. CTS(기독교TV, 기독교방송, 설교, 성경, CCM, 찬양)

순수복음방송 CTS 기독교 TV는 대한민국의 86개 공교단 연합에서 만든 최초의 기독교 영상선교방송국이며, CTS기독교TV 앱은 오디오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독교 방송 채널로 복음성가와 찬송가, 목사님 설교말씀을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듣고 볼 수 있습니다.

CTS 기독교TV 앱
+ 어플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2. CTS(기독교TV) 기능

1) 편성표

기독교TV 편성표 확인하기

CTS 앱에서 오른쪽 상단의 편성표를 눌러 편성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일별, 시간별로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방송 오른쪽의 VOD보기를 누르면 해당 영상으로 이동합니다. 영상을 누르면 시청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2) 실시간 CTS TV 시청/ CTS TV 청취 및 라디오 JOY

기독교TV 앱 바로가기

앱을 설치하고 실행하면 메인화면 중앙에 실시간 CTS 청취와 라디오 JOY가 있습니다. 또한, 배너의 실시간 CTS TV도 있는데, 바로보기를 누르면 CTS의 현재 방영중인 방송을 시청할 수 있으며, CTS 청취를 누르면 현재의 CTS TV 방송을 청취할 수 있습니다. 라디오 JOY를 누르면 관련 라디오를 청취할 수 있으며, 라디오 채널에는 종합편성채널, 복음성가채널, CCM채널, 연주곡채널, CTS2 말씀채널, 24시간 성경 듣기, 24시간 찬송가 듣기 채널이 있습니다. 원하는 채널을 선택하여 청취 가능합니다.
+ 해당 라디오를 들을 때, 중앙의 즐겨찾기 등록을 누르면 해당 라디오가 내 즐겨찾기에 추가되고, 즐겨찾기 목록은 MY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왼쪽 상단의 메뉴바에 있는 On Air를 통해서도 실시간 CTS TV 시청과 청취가 가능합니다.

3) 설교

목사님들의 설교
설교에서는 여러 교회의 대표 목사님들의 설교를 보고 들을 수 있습니다. 교회순, 목회자순으로 목록을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제공중인 선교 교회 목록에는 김포주는교회 강성현 목사, 순복음원당교회 고경환 목사, 수원중앙교회 고명진 목사, 기둥교회 고신일 목사, 여의도침례교회 국명호 목사, 대구동신교회 권성수 목사, 오병이어교회 권영구 목사님 등의 설교가 있습니다.

4) 프로그램

CTS tv 프로그램 다시보기
프로그램에서는 CTS 기독교 TV의 CTS 프로그램들을 다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보고싶은 회차를 선택하면 로그인 없이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프로그램 종류에는 아기학교, 바이블 챌린지, 예스토리와 같은 어린이 방송도 있으며 아주 특별한 찬양, 백세인생, 사장님은 선교사 예수사랑 여기에, CTS 대한민국 K-가스펠 등 다양한 종류의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중앙의 프로그램 정보를 통해서 해당 방송 방영 시간과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