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앱

 






 
 
 
 
 

1. 삼성생명 어플 다운로드 방법

삼성생명은 고객을 위해 여러 가지 보험 서비스를 편리하고 보기 쉽게 제공합니다. 나의 계약, 보험금 청구, 보험금 납입, 대출신청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생명 어플
+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2. 삼성생명 어플 기능

1) 홈화면

삼성생명 로그인

홈 화면에서는 나의 계약, 보험금 청구, 보험료납입, 대출신청, 회사지원연금가입, IRP가입신청, 변액보험조회, 펀드변경 등의 아이콘을 바로 확인하고 눌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크롤을 내리면 내 보험 스스로 확인하기로 본인의 가입 보험도 확인 가능합니다.

2) 보험금청구

삼성생명 어플에서는 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에서 보험금청구를 누르거나 우측 상단의 메뉴바를 눌러 보험금청구/신청> 보험금청구를 누르면 됩니다. 보험금 청구 절차, 접수가능 대상, 접수 서류 등을 확인하고 보험금청구 바로시작을 누르면 본인 또는 자녀의 보험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이후, 사고유형, 세부유형, 병명, 입금받을 계좌, 안내방법을 선택하고 마지막으로 사진을 첨부하면 완료됩니다.
+ 보험금 청구 내역은 MY삼성생명> 보험> 보험금청구/신청> 보험금 청구 진행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나의계약

삼성생명 나의계약

나의계약 화면에서는 알림을 확인할 수 있고, 월 보험료와 보험계약 대출 잔액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본인의 보험 개수와 종류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상품

삼성생명 상품

하단의 상품에서는 삼성에서 제공하는 다이렉트, 보험, 대출, 퇴직연금, 펀드/신탁 등의 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보험이 어떤지 알아보고 싶은 경우, 배너의 내 보험 알아보기를 눌러 확인할 수 있고, 비상금이 필요한 경우, 내 보험으로 간편하게 대출받을 수 있는 배너도 있습니다.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면 자세한 사항과 함께 가입 고객 후기와 질문들을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5) 다이렉트

삼성생명 다이렉트

하단의 다이렉트를 누르면 내 보험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계산할 상품을 선택하고 생년월일/성별을 입력하면 예상 만기 환급금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납입금액과 보험기간, 납입기간도 나타나며 간편하게 바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6) 라이프&

라이프&에서는 라이프 매거진과 운세를 확인할 수 있는 운세톡톡, 삼성생명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고객혜택앱, 건강관리 서비스 등의 라이프와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벤트도 확인할 수 있고 참여도 할 수 있습니다.

7) 고객편의

삼성생명 고객편의

고객편의에서는 보험서류, 개인정보 변경, ARS 서비스 안내 등의 관리 기능과 칭찬접수, 통신판매계약녹취청취, 보험범죄신고, 불편/민원접수 등의 접수/신고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삼성생명 앱에서 발표하는 공지사항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