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 찬송가 앱

 






 
 
 
 
 

1.성경일독Q

성경어플 추천

안드로이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어플인 성경일독Q는 수시로 성경말씀을 읽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어플입니다.

스마트폰을 켤 때마다 잠금화면처럼 성경말씀이 한 구절씩 뜨기 때문에 굳이 의식해서 어플을 실행하지 않아도 자연스레 성경 말씀을 읽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성경어플 시리즈 1위

다양한 테마의 화면을 제공하며 영문버전도 같이 뜰 수 있게 설정 할 수 있고 기술적인 오류도 거의 없는 어플인데요.

성경 구절을 얼마나 읽었는지 %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내가 성경구절을 이만큼 읽었다는 성취감도 함께 느낄 수 있는 어플이라 추천합니다.

2.성경 홀리 바이블

성경어플 한영오디오

아이폰에서만 이용이 가능한 성경 홀리 바이블은 유료(₩39,000)임에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성경 어플입니다.
주기도문, 사도신경, 십계명, 137개의 교독문, 심방사전, 암송구절 등의 자료를 제공하며 찬송가(새찬송가,통일찬송가)의 기타코드 악보, 오디오, 가사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성경앱 추천

성경 홀리 바이블의 특장점은 성경본문과 오디오가 싱크된 오토스크롤 기능과 약 10,000개의 표제어를 갖추고 있는 성경사전이 본문에 링크되어 있어 검색을 하지 않아도 바로 확인이 가능해 성경공부용으로 좋은 어플입니다.

이 외에도 찬송가 즐겨찾기, 고퀄리티의 오디오콘텐츠를 지원하는 등의 다양한 장점이 많은 성경 어플이라 추천합니다.

3. 저절로 성경 일독

오디오 성경

저절로 성경 일독은 안드로이드에서 사용 가능한 어플로 평상시 바쁜 생활로 인해 성경을 읽기 힘든 분들을 위해 추천하는 어플입니다.

저절로 성경 일독 어플은 성경을 오디오로 재생하여 하나님의 말씀을 들을 수 있는 어플이기 때문에 출퇴근 시간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사용하거나 자기 전에 사용하면 좋은 어플일 것 같습니다.

성경말씀 듣기

키워드 검색 기능이 있어 원하는 성경 구절을 찾는 것도 가능하고 마음에 드는 구절을 즐겨찾기로 모아두고 언제든지 보고 들을 수 있는 기능 또한 제공하고 있습니다.

4. 바이블25

찬송가 성경사전

바이블25는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모두 이용이 가능한 무료 어플로 성경읽기와 그에 대한 해석을 제공하며 해석의 경우 간단하게 볼 수 있는 심플한 해석과 디테일한 해석도 같이 제공해주고 있고 성경 주석자들에 따른 해석 또한 분류해두고 있어 성경 공부에 도움이 될 것 같아 추천하는 어플입니다.

이 외에도 찬송가 악보, 성경 사전, 포토 성경사전, 성서 지도 등의 유용한 자료를 많이 제공해주는 어플이라 무료 어플임에도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어플이라고 생각됩니다.

홈화면을 열면 다양한 메뉴들이 나오기 때문에 처음에는 조금 어렵게 느껴질 수 있지만 크게 성경/찬송가/성경통독으로 나누어져 있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