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팩스 앱






 
 
 
 
 

▶ 모바일 팩스

모바일 팩스 어플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앱 스토어에서 모바일 팩스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팩스는 스마트폰에서도 이용 가능한 개인용 팩스앱으로 팩스기기가 없어도 이용 가능합니다. 앱 설치 후, 앱을 실행하면 정보제공 및 약관에 동의하고 가입을 하면 050번호로 시작되는 팩스 수신 번호가 부여됩니다.

모바일 팩스 사용법

이 번호를 이용하여 팩스를 수신 및 발송할 수 있습니다. 앱 메인화면 상단에서 팩스 발송, 발송내역, 이벤트&생활혜택, 수신내역, 보관함의 메뉴가 있는데 그 중 팩스발송을 눌러 파일선택에서 원하는 파일 방식을 선택하여 팩스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문서와 사진도 보낼 수 있으며 카메라로 바로 사진을 찍어 발송할 수도 있습니다. 발송한 팩스 내역은 수신내역에서 시간, 날짜와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패스를 통해서 송수신할 수 있는 팩스는 모바일로 열어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프린터 출력도 가능합니다. 특히, 국제팩스가 가능하며, 스마트폰 요금제에 따라 이용되기 때문에 별도의 요금이 부과되지 않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땡큐 모바일 팩스

모바일팩스 앱

땡큐 모바일 팩스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앱 스토어에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에서나 휴대폰 문자메시지(MMS)를 통해서 바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앱을 실행하여 팩스 수신번호를 발급받고 MMS 팩스 보내기 또는 충전 팩스 보내기 중 전송 방식을 선택하여 팩스를 보낼 수 있습니다. 별도의 이용요금이 발생하지 않으며 보유하고 있는 무료 충전 장수 만큼 팩스 전송이 가능합니다.

모바일팩스 무료

 

+ 무료 충전 팩스는 충전소를 통해서 무료 전송 장수를 충전할 수 있으며, 친구에게 카카오톡으로 공유하면 팩스 발송 장수를 2장씩 지급하고 있습니다.
+ 문자팩스 전송은 MMS 이용자의 스마트폰 가입 요금제에 따라서 무료 제공건수내에서 무료 발송이 가능합니다.

▶ 하나팩스

무료 팩스 앱

하나팩스는 언제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주고받는 모바일 팩스입니다. AI딥러닝 기술로 사진 팩스에서 독보적인 팩스 품질을 제공하고 있으며, 수신량에 따라 추가요금 결제없이 무제한 팩스 수신이 가능합니다.

이미지, 문서파일이나 카메라 캡처본 등 한꺼번에 여러 문서를 여러 사람에게 한번에 전송할 수 있어서 팩스를 보내는데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팩스 수신 목록은 전송 결과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받은 팩스 그대로 다른 곳에 전송도 가능합니다.

무료 모바일 팩스 어플

UI가 간편하고 직관적이며, 인터넷으로도 사용 가능하지만 어플로도 바로 확인이 가능해서 아주 편리합니다. 특히, 서류를 담아두면 폰에 바로 업데이트된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 문의 사항은 1566-3239로 09~18시까지 문의 가능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